섬뜩섬뜩 삼각법
섬뜩섬뜩 삼각법 섬뜩섬뜩 삼각법 샤르탄 포스키드 저자
  • 2007년 12월 20일
  • 180쪽148X210mm주니어김영사
  • 9788934927679
섬뜩섬뜩 삼각법
섬뜩섬뜩 삼각법 섬뜩섬뜩 삼각법 저자 샤르탄 포스키드 2007.12.20

다양한 분야의 주제를 퀴즈, 만화, 카툰, 일기 형식 등 다양하게 풀고 있어 공부를 어려워하는 학생들도 단숨에 읽어나갈 수 있다는 <앗!시리즈> 110번째 권 『섬뜩섬뜩 삼각법』. 이 책을 읽다 보면 위치를 판단할 때, 사물의 크기를 판단할 때, 또 우리가 어디로 가고 있는지 알아볼 때, 심지어는 다른 도형을 이해할 때에도 삼각형이 정말 쓸모가 많다는 사실을 알려준다. 또한 한 번도 써 보지 않았던 계산기의 이상한 단추들의 용도도 알 수 있다. 섬뜩섬뜩하고 무시무시하지만 알고 나면 더할 나위 없이 상큼한 삼각법의 세계로 청소년들을 안내해준다.

'책 속에서'는 준비 중입니다.

구멍 뚫린 보안
삼각법기하 
제도 세트로 알아보는 나의 성격 
달라진 크기를 제대로 보는 방법
멋지게 제도하기 
삼각법에 담긴 마법 
금지된 단추 
슈퍼사인과 코사인걸 
13번 홀의 삼각측량술 
작은 각과 큰 삼각형 
말 안 듣는 계산기를 위한 비상수단 
우리 주변의 파도 
지금 내가 있는 곳은? 
앵글트론 최후의 도전

작가이미지
저자 샤르탄 포스키드

《수학이 수군수군》《우주가 우왕좌왕》을 비롯해 재미있는 어린이 수학책과 과학책을 많이 쓴 베스트셀러 작가이다. 다양한 어린이 퍼즐 책도 여러 권 만들었다. 또한 음악을 작곡하고 직접 피아노도 연주하며, TV 프로그램도 진행하는 등 여러 분야에서 재주를 뽐내고 있다. 《도끼 대왕 우르굼》은 작가가 처음 쓴 이야기책이다. 《무시무시하게 웃기는 야만인》 우르굼을 주인공으로 내세운 엉뚱하고 기발한 모험담으로, 수학이나 퍼즐 책을 재미있게 엮어 냈던 작가답게 처음부터 끝까지 웃음이 가시지 않는 재치 있는 이야기를 만들어 냈다. 지금도 작가는 도끼 대왕 우르굼이 등장하는 새로운 이야기들을 만드는 재미에 푹 빠져 산다고 한다.

'출판사 리뷰'는 준비 중입니다.

시리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