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공자의 고백
◇ 비즈니스맨 필독서이자 바이블
◇ CEO들의 멘토 간다 마사노리의 유일한 자전소설
◇ 독자 문의 쇄도 최신 완전판 출간
◇ 간다 마사노리 전문가 서승범 대표 강력 추천!

5년간의 창업 노하우를 3시간에 배울 수 있는 이야기
간다 마사노리가 털어놓는, 이것이 나의 성공 스토리다!
#경영인
성공자의 고백 간다 마사노리 저자
  • 2024년 02월 28일
  • 364쪽145X195mm김영사
  • 978-89-349-1086-2 03320
성공자의 고백
성공자의 고백 저자 간다 마사노리 2024.02.28
◇ 비즈니스맨 필독서이자 바이블
◇ CEO들의 멘토 간다 마사노리의 유일한 자전소설
◇ 독자 문의 쇄도 최신 완전판 출간
◇ 간다 마사노리 전문가 서승범 대표 강력 추천!
5년간의 창업 노하우를 3시간에 배울 수 있는 이야기
간다 마사노리가 털어놓는, 이것이 나의 성공 스토리다!
비즈니스 구루이자 CEO들의 멘토인 간다 마사노리. 그의 유일한 자전소설이자 원점이라 할 수 있는 《성공자의 고백》은 2005년 국내 첫 출시 이후 비즈니스맨 사이에서 필독서로 일컬어지며 꾸준히 재출간 요청이 있었던 작품으로, 드디어 오랜 침묵을 깨고 최신 완전판으로 한국 독자를 찾는다. 《성공자의 고백》은 간다 마사노리가 자신의 생생한 경험담과 그동안 컨설팅해온 CEO 1만여 명의 실제 사례를 통해 발견한 ‘성공하는 사람들이 반드시 겪는 성공과 위기의 패턴’을 한 편의 경영소설로 구성한 것이다.
큰 꿈을 품고서 열심히 노력하면 반드시 성공한다! 그런데 생각과 달리 성공으로 가는 길에는 의외로 수많은 지뢰가 숨어 있다. 팔리는 타이밍, 사업의 성장과 실패의 계기, 수면 위로 떠오르는 수십 가지의 난제…… 하지만 여기에는 일종의 패턴이 존재한다. 성공하는 사람들이 반드시 겪는 성공과 위기의 패턴에 대해 알게 된다면 성공이라는 달콤한 열매를 차지할 수 있을 것이다.
P.23
큰 꿈을 가지고서 적극적으로 열심히 노력하면 반드시 성공한다!
나는 이런 성공 법칙을 굳게 믿어왔다. 그리고 그러한 믿음은 틀리지 않았다. 그 결과, 나는 부자가 되었다. 그러나 해피엔딩으로 끝나지는 않았다. 지금 내 마음에는 깊은 상처가 남아 있다. 성공을 향해 정신없이 달리는 과정에서 예상치 못했던 수많은 지뢰를 밟았기 때문이었다.
P.40
‘겨우 서른세 살에 정리해고를 당해야 하다니! 그렇게 열심히 일했는데, 왜 인정받지 못한 걸까?’
눈물이라도 나오면 속이라도 좀 후련해지리라. 하지만 슬픔은 느껴지지 않았다. 마음마저 마비되어버린 것이 아닐까? 그는 감정을 억누르고 생각을 멈췄다. 그래야만 마음의 상처에서 피가 흘러나오는 걸 막을 수 있을 것 같았다.
P.79
그는 침대에서 벌떡 일어나 종이와 볼펜을 준비했다. 그리고 떠오르는 대로 자신의 사업 과제를 적었다.
◯ 매달 생활비 30만 엔을 어떻게 확보할까?
◯ 무엇을 팔면, 어떻게 연구하면, 성장곡선에 올라갈 수 있을까?
◯ 어떻게 하면 효율적으로 고객을 끌어모을 수 있을까?
◯ 적은 인원수로 회사를 운영하기 위해서는 어떻게 하는 것이 좋을까?
◯ 계속 성장하기 위해서는 어떤 시스템을 만들어야 할까?
P.226
“지금까지는 경영자 혼자 이끌어왔지만 이 시기에 이르면 조직적인 경영으로 체제를 바꾸어야 하지. 조금 전에 가업에서 기업이 되는 시기라고 했네만, 그 말은 애벌레에서 나비가 될 때까지의 시기에 비유할 수 있네.”
P.283
‘이것이 간자키 사장님이 말한 고름이었나?’
P.297-298
그는 열심히 달려온 지난 5년을 되돌아보았다. 회사는 무엇일까? 사업은 무엇일까? 그동안 즐거웠던 일도 있었고 괴로웠던 일도 있었다. 구태여 따지자면 괴로웠던 일이 더 많았다. 하지만 즐거웠던 일은 다른 데서는 겪을 수 없는 강렬한 경험이었다.
P.349
나는 이 책에 전략과 마케팅, 영업, 관리, 코칭 등 많은 노하우를 담으려고 했다. 소설은 원래 잠재의식에 작용하기 때문에, 이 책을 읽은 후에는 의식하지 않아도 사업 능력이 향상되어 있을 것이다.
프롤로그 성공으로 가는 길 … 21
1장 표면적인 성공 이야기 … 37
2장 행복과 불행 사이에서 … 123
3장 다정함의 함정 … 189
4장 성공의 끝에서 … 269
에필로그 모든 꿈꾸는 사람에게 … 345
참고문헌 … 355
옮긴이의 말 … 357
추천의 말 … 361
작가이미지
저자 간다 마사노리 (神田昌典)
조치대학교 외국어학부를 졸업하고 외무성 경제국에서 근무했다. 외무성 퇴직 후 뉴욕대학원에서 경제학 석사(MA), 펜실베이니아대학교 와튼스쿨에서 경영학 석사(MBA) 학위를 취득했다. 이후 전략 컨설팅 회사를 거쳐 미국 가전 브랜드의 일본 대표로 취임했다. ‘직원 부족’ ‘예산 부족’ ‘상품 부족’의 상태에서 설립했지만, 3년 만에 연 매출 130억 원을 달성해 아시아 최우수 사원(MVP)으로 선정되었다.
1998년 경영 컨설팅과 경영자 교육을 제공하는 ㈜알마크리에이션을 설립하며 작가로 데뷔했다. 이해하기 쉬운 언어와 문체로 혁신적인 비즈니스 관점을 제시해 기존 경영서 독자들에게 엄청난 반향을 일으키며 화제를 모았다. 이와 더불어 ‘고객획득실천회(현 차세대 비즈니스 실천회)’를 만들어 2만 명이 넘는 경영자와 창업자를 지도하는 일본 최대 규모의 조직으로 발전시키며 컨설팅 업계와 출판 업계에 돌풍을 일으켰다. 2007년엔 《지큐 재팬》에서 ‘일본의 톱 마케터’로 선정되었고, 2012년엔 아마존 연간 비즈니스 서적 매출 순위 1위에 올랐다. 현재는 CEO들의 멘토이자 비즈니스 구루로서 비즈니스 분야뿐만 아니라 교육계에서도 열정적인 활동을 하고 있다. 주요 작품으로는 《전뇌사고》 《입소문 전염병》 《무조건 팔리는 카피 단어장》 《스토리 씽킹》 《돈이 되는 말의 법칙》 《일의 힌트》 등이 있다.
https://kandamasanori.com
'출판사 리뷰'는 준비 중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