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서 정보

재미와 감동을 전하는 작은 책방을 마련했습니다.
한 바퀴 찬찬히 둘러보시면 아마도 내일 또 오고 싶으실 거에요.

빌 게이츠, 기후재앙을 피하는 법

팥알짱이랑 콩알짱이랑

콩고양이10

저자 네코마키
역자 장선정
브랜드 비채
발행일 2021.02.01
정가 10,000원
ISBN 978-89-349-7835-0 07830
판형 150X213 mm
면수 208 쪽
도서상태 판매중
종이책
  • 등록된정보가 없습니다.
전자책
  • 등록된정보가 없습니다.

 

동물 사랑에 둘째가라면 섭섭한 식구들과

장난꾸러기 고양이(?) 삼형제

그리고 뉴페이스 앵무새의 유쾌한 공존

 

   2014년 처음 소개된 이래, 꾸준한 사랑을 받아온 아날로그 감성의 고양이 만화 ‘콩고양이’ 시리즈가 열 번째 《콩고양이10_팥알짱이랑 콩알짱이랑》로 돌아왔다. 하나둘 동물 식구가 늘어나면서 더욱 복작복작해진 콩고양이네! 악동지수가 올라간 만큼 에피소드도 더욱 풍성해졌다. 일본에서만 20만 부가 훌쩍 넘는 판매고를 기록했고, 한국에서도 웹투니스트를 위한 추천 만화 베스트10(스포츠경향), 반려동물 도서 1위(알라딘)에 오르는 등 좌충우돌 장난꾸러기들을 향한 박수와 환성이 꾸준히 이어지고 있다.

 

  • 네코마키 (저자)

아이치 현 나고야 시에서 애묘 ‘냥코’와 알콩달콩 동거 중인 부부 일러스트레이터이다. 블로그 자기소개에 따르면 만화, 일러스트, 플래시애니메이션 등 뭐든 하는 자칭 잡식 일러스트레이터다. 디스플레이회사를 다니던 2002년, 직장생활을 청산하고 야심차게 독립을 선언했다. 전자출판 DTP오퍼레이터로 활동하던 참에 어쩐지 일러스트 작업 의뢰가 점점 많아지면서 자연스럽게 ‘일러스트레이터’가 직업이 되었다. 손그림부터 디지털 작업까지 워낙 그림 그리기를 좋아해서, 평생 그림을 그리면서 먹고사는 문제까지 해결하다니 이보다 행복한 일이 또 있을까, 하는 마음으로 오늘도 즐겁게 고군분투 중이다.

 

베스트셀러인 《약이 되는 밥》《미인의 힘》을 비롯해 《고양이 마음》《패브릭냅킨 입문 Book》 등 다양한 책의 일러스트를 그렸고,《고양이와 할아버지》《동물원 고양이》 등 주로 고양이가 등장하는 만화로 뜨거운 사랑을 받고 있다. 특히 《냥이 타로와 냥이 요시》의 주인공 ‘타로’와 ‘요시’는 일본 모바일 메신저 ‘라인’의 캐릭터스티커로 출시되어 유저들의 열렬한 지지를 받고 있다. 바쁜 중에도 짬을 내어 책을 읽고 영화를 보고 펠트인형을 만드는가 하면 페이퍼크라프트도 즐긴다. 무엇보다 최고의 취미는, 입양되자마자 집 안의 아이돌로 등극한 ‘냥코’의 일상을 사진으로 담는 것이다. 작가의 디지털카메라 메모리는 녀석의 사진으로 늘 가득 차 있다고.

  • 장선정 (역자)

서강대학교와 홍익대학원에서 공부했다. 출판계에 입문한 이래, 주로 해외문학을 담당하는 문학편집자로 일하고 있다. 가마타미와의 《반경 3미터의 카오스》, 야마다 모모코의 《섹시함은 분만실에 두고 왔습니다》, 고레에다 히로카즈의 《좀도둑 가족》 등을 우리말로 옮겼다.

 

아날로그 감성의 동물만화

‘콩고양이’ 열번째 이야기

 

누렁 시바견, 목엔 스카프,

고양이를 좋아하고 사람을 잘 따라요.

잃어버린 우리 ‘두식이’를 찾습니다!

 

   처음은 단란한 다섯 식구였다. 까칠한 안주인 ‘마담 북슬’, 소심한 바깥양반 ‘집동자 귀신 아저씨’, 마음 따뜻한 할아버지 ‘내복씨’, 그리고 애니메이션에 빠져 있는 서른다섯 살 ‘안경남’과 단발머리 서른 살 직딩 오누이. 그런데 어느 날 딸이 아기 고양이를 두 마리 데려온 것을 시작으로, 안경남이 시바견을 데려오더니 거북이 열 마리를 입양하고, 소심한 아저씨가 오랜 꿈인 비단잉어까지 키우기 시작한다. 살기 좋기로 소문이 자자한지 비둘기 부부에 이어 이번에는 앵무가 찾아와 날아갈 생각을 하지 않는데……

 

   한편, 컨디션이 좋지 않은 아저씨 대신 두식이와 산책을 나간 ‘마담 북슬’. 마담 북슬과의 첫 산책이 아무래도 어색하지만, 산책이면 마냥 좋은 두식이는 마음껏 앞을 향해 달리다가 산책 파트너와 헤어지고 만다. 결국 미아가 된 두식이! 집사네 가족들은 두식이 찾기에 돌입하는데…… 과연 두식이의 행방은?! 그리고 두식이 찾기 프로젝트의 1등 공신은 누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