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서 정보

재미와 감동을 전하는 작은 책방을 마련했습니다.
한 바퀴 찬찬히 둘러보시면 아마도 내일 또 오고 싶으실 거에요.

빌 게이츠, 기후재앙을 피하는 법

또 희한한 녀석이 왔습니다

콩고양이9

저자 네코마키
역자 장선정
브랜드 비채
발행일 2021.02.01
정가 10,000원
ISBN 978-89-349-7834-3 07830
판형 150X213 mm
면수 208 쪽
도서상태 판매중
종이책
  • 등록된정보가 없습니다.
전자책
  • 등록된정보가 없습니다.

 

애묘인도 심쿵, 애견인도 심쿵!

마성의 동물 만화 <콩고양이> 시리즈 9권

 

앗! 이번엔 앵무새가 주인공이라고?!

하나둘 동물 식구가 늘어가지만

오늘도 좌충우돌 화목한 콩고양이네 가족들

 

   사고뭉치여도 결코 미워할 수 없는 두 아기 고양이 ‘팥알&콩알’, 예의 바른 감성 시바견 ‘두식’, 그리고 문밖을 누비는 도도한 닭 ‘마당이’. 티격태격하지만 알고 보면 금슬 좋은 비둘기 부부. 늘 평화로운 참새와 거북 등등 안 그래도 복작복작한 집사네 집에 어느 날 앵무새가 날아들었다. 사람 말도 하고, 아침 드라마 주제가도 따라 부르고, 춤도 곧잘 추는 걸 보면 누군가 애지중지 키우는 새가 아닐까 싶은데, 문을 열어두어도 어쩐지 녀석이 날아가질 않는다. 고양이와 앵무, 시바견과 앵무, 까칠한 이 집 보스 ‘마담 북슬’과 앵무의 케미스트리는 과연 어떨는지? 

 

  • 네코마키 (저자)

아이치 현 나고야 시에서 애묘 ‘냥코’와 알콩달콩 동거 중인 부부 일러스트레이터이다. 블로그 자기소개에 따르면 만화, 일러스트, 플래시애니메이션 등 뭐든 하는 자칭 잡식 일러스트레이터다. 디스플레이회사를 다니던 2002년, 직장생활을 청산하고 야심차게 독립을 선언했다. 전자출판 DTP오퍼레이터로 활동하던 참에 어쩐지 일러스트 작업 의뢰가 점점 많아지면서 자연스럽게 ‘일러스트레이터’가 직업이 되었다. 손그림부터 디지털 작업까지 워낙 그림 그리기를 좋아해서, 평생 그림을 그리면서 먹고사는 문제까지 해결하다니 이보다 행복한 일이 또 있을까, 하는 마음으로 오늘도 즐겁게 고군분투 중이다.

 

베스트셀러인 《약이 되는 밥》《미인의 힘》을 비롯해 《고양이 마음》《패브릭냅킨 입문 Book》 등 다양한 책의 일러스트를 그렸고,《고양이와 할아버지》《동물원 고양이》 등 주로 고양이가 등장하는 만화로 뜨거운 사랑을 받고 있다. 특히 《냥이 타로와 냥이 요시》의 주인공 ‘타로’와 ‘요시’는 일본 모바일 메신저 ‘라인’의 캐릭터스티커로 출시되어 유저들의 열렬한 지지를 받고 있다. 바쁜 중에도 짬을 내어 책을 읽고 영화를 보고 펠트인형을 만드는가 하면 페이퍼크라프트도 즐긴다. 무엇보다 최고의 취미는, 입양되자마자 집 안의 아이돌로 등극한 ‘냥코’의 일상을 사진으로 담는 것이다. 작가의 디지털카메라 메모리는 녀석의 사진으로 늘 가득 차 있다고.

  • 장선정 (역자)

서강대학교와 홍익대학원에서 공부했다. 출판계에 입문한 이래, 주로 해외문학을 담당하는 문학편집자로 일하고 있다. 가마타미와의 《반경 3미터의 카오스》, 야마다 모모코의 《섹시함은 분만실에 두고 왔습니다》, 고레에다 히로카즈의 《좀도둑 가족》 등을 우리말로 옮겼다.

 

독보적인 동물만화 ‘콩고양이’ 아홉번째 이야기

또 희한한 녀석이 왔습니다!

 

   감성 가득한 연필 드로잉과 생생한 에피소드를 무기로 일본에서만 20만 부라는 기록적인 판매고를 올린 고양이 만화 ‘콩고양이’ 시리즈 9권이 출간되었다. 너구리에 이어 어느 날 갑자기 등장한 동물 손님! 몸값이 어마어마하다는 큰유황앵무가 집사네 집에 날아들었다. 내복씨의 가발을 훔쳐 가고, 안경남의 최애 잡지를 찢어대는 등 새로운 사건사고를 일으키지만 동물 사랑 DNA로 똘똘 뭉친 집사네 식구들은 ‘유황’이라는 이름을 붙여주고 임시보호자를 자처한다.

 

   한편 집사 ‘다마요’와 그의 오빠 안경남에게 각각 사랑의 봄이 찾아오는데…… 동물들과 함께하는 반려인의 해피 라이프를 담은 스물네 꼭지의 에피소드가 온오프라인을 막론하고 세상 모든 집사들에게 유쾌한 휴식을 선사할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