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서 정보

재미와 감동을 전하는 작은 책방을 마련했습니다.
한 바퀴 찬찬히 둘러보시면 아마도 내일 또 오고 싶으실 거에요.

대변동
NEW

최파비아 기둥영어 6

저자 최파비아
브랜드 김영사
발행일 2020.12.28
정가 18,000원
ISBN 978-89-349-9143-4 14740
판형 168X236 mm
면수 308 쪽
도서상태 판매중
종이책
  • 등록된정보가 없습니다.
전자책
  • 등록된정보가 없습니다.

 

19개의 기둥 구조로 영어를 바라보는 순간

영어는 상상 이상으로 쉬워진다

영어 공부의 재발명, <최파비아 기둥영어>

 

 

“영어 문장을 통으로 외우라는데 언제 다 외우죠?”

“안 하면 까먹고, 결국 기본 문장만 무한 반복하는 기분이에요.”

“학교에서 배우는 영어와 실생활에서 사용하는 영어가 너무 틀려요.”

이런 고민들이 <최파비아 기둥영어>를 만나는 순간 싹 사라진다!

 

 

   기초부터 고급까지 한번에 빠르게 비약하는 ‘기둥영어’는 쉽고 재미있지만 정확하게 영어를 배우게 한다. ‘기둥영어’는 영국에서 클래식음악 작곡을 공부한 저자가 음악의 구조와 영어의 구조를 접목한 신개념 영어 학습법이다. 서양의 건축물에 기둥이 있듯, 음악에도 소리라는 기둥이 있으며 영어도 기둥을 세우는 구조로 만들어져 있다는 사실을 깨달은 저자는 기존의 8품사 영어가 아닌 19개의 기둥으로 영어를 구조화한다. 이 구조의 기본 법칙과 논리만 알면 초등학생도 복잡하고 어려운 영어를 단숨에 자신의 것으로 만들 수 있다. 하루에 한 스텝씩 체계적으로 <최파비아의 기둥영어>로 공부해보자. 10대부터 60대까지 전 연령의 학습자들이 저절로 영어를 마스터할 수 있다. 또한 유학생처럼 누구나 듣고 말할 수 있으며, 한국어를 쓰듯 영어 문장을 자유자재로 구사할 수 있다.

 

  • 최파비아 (저자)

영국 명문음대 작곡과 대학원에 전무후무한 방식으로 입학 제의를 받고도 영어공부법의 재발명을 위해 입학을 연기했다. 몇십 년 동안 변함없는 공교육 영어의 심각성을 목격했기 때문이다.

 

25년 전, 전교생 앞에서 영어로 발표할 만큼 영어공부를 열심히 했던 저자는 중학교 3학년 때 영국으로 유학을 떠났다. 그곳에서 영어로 말을 못 하면서 당황하는 자신을 보며 지금까지 받았던 영어교육에 큰 충격을 받았다. 학교나 학원에서 가르쳐주는 대로 열심히 배우면 되는 줄 알았는데, 실은 영어교육 시스템에 심각한 문제가 있었다. 그 잘못된 시스템은 지금까지도 바뀌지 않고 진행 중이며, 거기서 파생된 영어시장은 매우 혼란스럽고 번잡하다. 성인이 되어도 해소되지 않는 영어 고민은 자녀의 영어 고민으로 대물림되고 있다.

 

영국과 독일에서 작곡을 독학한 저자는 국악 공부를 위해 역유학했다. 생활을 위해 성인을 대상으로 영어과외를 하며 대형서점의 모든 교재를 확인했지만, 마음에 드는 책을 찾을 수가 없었다. 이에 영국 유학 중 떠났던 독일 유학에서 독일어를 독학하며 터득한 방법을 영어과외에 접목시키자 엄청난 효과를 볼 수 있었고 특허로도 등록되었다.

 

“영어로 고민하는 사람들을 위해 선생님의 영어공부법을 책으로 출간해주세요” 라는 주위의 계속된 요청에도 작곡에 전념하기 위해 마음에 두지 않았다. 그러다 우연한 기회로 어린 학생들의 영어 수업을 참관했을 때, 25여 년이 흘렀는데도 변하지 않은 한국 영어 교육 시스템의 심각성을 목격하게 되었다. 그 충격에 회화, 내신, 수능, 토익, 그리고 실전 영어까지 한국인에게 필요한 영어의 모든 것을 한 코스에서 배울 수 있는 공부법을 만들어야겠다고 결심했다. 이것이 바로 초등학생부터 성인까지 영어 수준에 상관없이 누구나 1년이면 영어공부에서 해방되는 영어공부의 혁명 ‘기둥영어’이다. 이 책을 보면 ‘기둥영어’야말로 재발명된 공부법이라는 사실에 동의할 것이다. 무작정 영어학원을 찾고 영어캠프나 어학연수를 떠나기 전에 기둥영어를 먼저 공부하기를 진심으로 바란다.

 

1권

1번 명령기둥

2번 CAN 기둥

3번 WILL 기둥

 

2권

4번 DO/BE기둥

5번 DOES 기둥/BE기둥

 

3권

6번 BE+잉 기둥

7번 WAS 기둥

 

4권

8번 DID 기둥

9번 THERE 기둥

 

5권

10번 MIGHT 기둥

11번 WOULD 기둥

 

6권

12번 GONNA 기둥

13번 COULD 기둥

 

7권

14번 BE+pp 기둥

15번 SHOULD 기둥

 

8권

16번 HAVE TO 기둥

17번 MUST 기둥

 

9권

18번 HAVE+pp 기둥

19번 HAD+pp 기둥

 

 

▶영어 학습의 새로운 패러다임이 열리다

 

   8품사 학습이 아닌 19개의 기둥으로 배우는 영어. 세계 최초로 파비아 선생님만의 새로운 로직으로 재편(19개의 기둥*359패턴)한 영어 학습법을 통해 영어의 전 영역을 빈틈없이 완벽하게 마스터할 수 있다.

 

 

▶외우는 영어는 NO. 어려운 영문법이 저절로 쑥쑥 흡수된다

 

   외우는 영어는 잊어버리면 말짱 도루묵. 언어 구조(문법)를 어렵고 딱딱하게 외워서 배우는 방식이 아닌 언어 그대로를 이해할 수 있도록 설명하는 파비아식 영어. 하나의 스텝 안에서 문법, 회화, 쓰기, 듣기를 한 번에 배울 수 있도록 되어 있어, 하루에 한 스텝씩 공부해나가면 영어가 저절로 이해되고 흡수된다. 또한 학습을 도와주는 아이콘을 따라 게임하듯 신나게 학습하다 보면 영어가 머릿속에 그대로 박히며 100% 내 것이 된다.

 

 

▶단계가 지날수록 폭발적으로 비약하는 영어 실력

 

   영포자들을 구원할 최고의 학습서. 언어를 배우다보면 한계에 부딪히며 포기하는 사람들이 많은데, ‘최파비아의 기둥영어’가 그런 걱정을 싹 해결한다. 기본 스텝에서 기초 어휘와 문법을 확실히 배우며 영어로 말하기를 마스터한다. 스텝이 올라갈수록 점점 더 어휘가 폭발하며 어느새 고급 어휘를 구사하며 영어를 말하게 되고, 저절로 독해와 작문까지 해결되는 놀라운 경험을 하게 된다.

 

 

▶영어 학습을 도와주는 신개념 맵과 가리개

 

   세계 최초로 개발한 파비아 선생님의 신개념 영어 로직 맵. 맵 한 장으로 영어의 전 과정을 보여준다. 맵에 나온 예문들을 암기가 아닌 응용으로 익혀 나가다 보면 말할 수 있는 영어 문장이 기하급수적으로 증가한다. 또한 영어의 모든 구조가 이미지로 그려져 있는 가리개와 함께 공부함으로써, 영어의 기둥 구조를 바로바로 확인하며 내 것으로 만들 수 있다.

 

 

 

왜 <최파비아 기둥영어>인가?

 

 

아이가 어려운 문장을 즉석에서 만들고는 “이것이 왜 맞는지는 몰라. 하지만 맞는 문장이라는 것은 알고 있어”라고 말하네요. 영어를 지식이 아니라 감으로 완벽하게 터득한 거죠.

_고등학생 학부모

 

학교 시험성적이 엉망이라 영어에 자신이 늘 없었어요. 그런데 기둥영어를 만난 이후 달라졌어요. 영어 원서가 바로 해석되고, 자막 없이 영화를 봐도 주인공들의 대사가 다 들려요. 진짜 외국인이 된 기분이에요.

_중학교 3학년 학생

 

기둥영어로 영어를 배운 후 회화가 쉬워졌어요. 더불어 학교 내신 성적도 쑥쑥 올랐어요. 최파비아 선생님은 학생들이 무엇을 어려워하는지 잘 아는 것 같아요.

_고등학교 1학년 학생

 

유명학습지, 학원, 인강, 원어민 수업 등 영어 공부를 위해 안 해본 것이 없어요. 하지만 아무리 해도 다람쥐 쳇바퀴 도는 느낌인 거예요. 공부할 때는 아는 것 같은데, 시간이 지나면 머릿속이 하얘지는 기분이 들었죠. 그런데 기둥영어는 그 효과가 시간이 지날수록 강해져요. 이 책 무조건 추천합니다.

_대학생

 

강남의 유명 영어학원에서 기초 영어만 몇 년째 배웠어요. 그러던 중 파비아 선생님의 기둥영어를 알게 되었어요. 기초반만 반복하고 있다면, 무조건 기둥영어로 시작하세요. 한 스텝씩 배워나가다 보면 영어가 쉬워집니다. 더 이상 학원 다닐 필요 없어요.

_30대 성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