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서 정보

재미와 감동을 전하는 작은 책방을 마련했습니다.
한 바퀴 찬찬히 둘러보시면 아마도 내일 또 오고 싶으실 거에요.

호모 데우스: 미래의 역사
NEW

아들의 방

저자 할런 코벤
역자 하현길
브랜드 비채
발행일 2011.10.04
정가 12,000원
ISBN 978-89-94343-48-8
판형 반양장본/ 140X210mm
면수 528 쪽
도서상태 판매중
종이책
전자책
  • 등록된정보가 없습니다.
우리는 가족이니까 전부 알고 싶어!
 
중산층 가정의 관계에 대한 질문을 던지는 가족소설 『아들의 방』. 미국 3대 미스터리 문학상으로 꼽히는 에드거상, 셰이머스상, 앤서니상을 모두 석권한 최초의 작가 할런 코벤이 이번에는 가족 간의 비밀과 거짓말에 대해 이야기한다. 다른 중산층 가정처럼 평온한 행복을 지켜가던 마이크와 티아 부부에게는 한 가지 걱정이 있다. 아들 애덤이 친구의 죽음으로 자폐적인 성향을 보이며 부모에게도 자신의 생활을 전혀 내보이지 않는 것이다. 걱정이 된 부부는 아들이 무슨 생각을 하고, 어떤 친구들과 어울리는지 알기 위해 위험한 선택을 하게 되는데….
  • 할런 코벤 (Harlan Coben) (저자)

세계적인 미스터리 문학상으로 손꼽히는 에드거상, 셰이머스상, 앤서니상을 모두 석권한 작가 할런 코벤은 1962년 미국 뉴저지에서 태어났다. 애머스트 대학에서 정치과학을 전공하며 소설가의 꿈을 키웠고, 졸업 후에는 아버지가 경영하는 여행사에서 관광 가이드로 일하며 본격적으로 소설을 쓰기 시작했다. 그리고 1995년 스포츠 에이전트를 주인공으로 내세운 ‘마이런 볼리타’ 시리즈의 첫 책을 발표하며 미국 문단과 언론의 화려한 찬사를 등에 업고 촉망받는 전업 소설가의 길에 들어섰다. 빠른 속도의 이야기 전개, 재기 어린 유머, 예상치 못한 반전 등으로 수많은 팬을 확보한 그는 2001년 《밀약》을 시작으로 《단 한 번의 시선》《영원히 사라지다》《결백》《숲》 등 발표하는 작품마다 연달아 베스트셀러 목록에 오르는 진기록을 보여주었다. 뿐만 아니라 세계 37개국의 언어로 번역·출간되어, 영국, 프랑스, 독일을 포함한 12개국에서 베스트셀러 상위권에 머물며 세계적인 스릴러의 거장으로 거듭났다. 《영원히 사라지다》는 그의 작품 중에서도 가장 완성도 높은 걸작으로 손꼽히며, 2003년 영국 WH Smith의 섬핑 굿 리드 상을 수상했다.

  • 하현길 (역자)

1956년 서울 출생으로, 한양대 법학과와 서울대 행정대학원을 졸업했다. 고려대에서 박사과정을 수료했으며, 현재 서경대와 국민대에 출강하고 있다. 옮긴 책으로는 《밤 그리고 두려움 1, 2》《갈릴레오의 아이들》(공역), 《렘브란트의 유령》과 다수의 전공 관련 서적이 있다.

 

이 책은 목차가 없습니다

중산층 가정의 고요한 관계에 파문을 던진 회심의 문제작!
구글 세대를 위한 최고의 가족 소설!


미국 3대 미스터리 문학상으로 꼽히는 에드거상, 셰이머스상, 앤서니상을 모두 석권한 최초의 작가, 빌 클린턴 전 미국 대통령이 열성팬임을 자처하며 손에서 책을 놓지 않았다는 바로 그 작가, 할런 코벤의 신작 《아들의 방》이 비채에서 출간되었다. 완벽한 구성과 속도감 있는 전개로 전 세계 독자들을 사로잡은 할런 코벤이 이번에 다룬 주제는 가족 간의 '비밀과 거짓말'에 관한 것이다. 미국 중산층 가정의 행복과 위선, 그리고 고민과 위기의 봉합을 코벤 특유의 진실된 문체로 써내려간 이 작품은 "구글 세대를 위한 최고의 가족 소설!"이라는 찬사를 받으며, 장기간 뉴욕타임스 베스트셀러가 되었다.
우연히 발견한 한 장의 사진으로 인하여 걷잡을 수 없이 사건에 휘말리게 되는 《단 한번의 시선》, 자취를 감춘 형과 여자친구를 찾는 《영원히 사라지다》, 대학 시절 잠깐의 실수가 인생을 구렁텅이로 몰아넣는 《결백》에 이어 이제 할런 코벤이 제시하는 가족상을 만나볼 차례이다.

"네가 어디에서 무엇을 하는지, 어떤 사람들과 어울리는지
아니, 네가 무슨 생각을 하는지 전부 알고 싶어.
왜냐하면 우리는 가족이니까. 더 무슨 말이 필요하겠어?"

가족이란 무엇일까? 가족이라는 이름하에 어느 정도의 사랑과 관심을 요구할 수 있으며, 어느 정도의 비밀과 사생활을 지켜줄 수 있을 것인가? 미국 최고의 베스트셀러 작가 할런 코벤은 가족에 대한 정의(定義)와 현실 속 실천의 간극 사이를 집요하게 파고든다.
여느 중산층 가정들처럼 평온한 행복을 지켜가던 마이크와 티아 부부에게는 걱정이 단 한 가지 있다. 아들 애덤이 친구의 죽음으로 자폐적인 성향을 보이며 부모에게도 자신의 생활을 전혀 내보이지 않는 것이다. 이에 걱정이 된 마이크 부부는 아들이 무슨 생각을 하고, 어떤 친구들과 어울리는지 알기 위해 위험한 선택을 하게 되는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