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서 정보

재미와 감동을 전하는 작은 책방을 마련했습니다.
한 바퀴 찬찬히 둘러보시면 아마도 내일 또 오고 싶으실 거에요.

김영사 오디오 클립 이벤트
BEST NEW

신도 버린 사람들

저자 나렌드라 자다브
역자 강수정
브랜드 김영사
발행일 2007.06.08
정가 11,000원
ISBN 89-349-2579-8 03840
판형 신국판변형/ 152X223mm
면수 364 쪽
도서상태 판매중

그림자만 닿아도 오염되는 불가촉천민에서 세계 경제를 좌우하는 지도자가 된 ‘나렌드라 자다브’가 들려주는 인도 역사상 가장 뜨겁고 가장 애절한 순간의 기록!

인간이라는 사실이 불행한 사람들, 개ㆍ돼지보다 못한 취급을 받아야 했던 사람들, 신이 내린 은총은 오직 ‘구걸할 권리’뿐인 사람들 불가촉천민! 태어난 신분을 절대 바꿀 수 없는 인도의 절대적 신분제도의 족쇄를 풀어버림으로써 전세계적으로 센세이션을 일으킨 나렌드라 자다브의 애절하고 위대한 이야기!
‘인도의 살아 있는 영웅’이라 불리는 나렌드라 자다브는 불가촉천민(달리트) 출신임에도 불구하고 인도중앙은행 수석 이코노미스트, 인도 푸네 대학 총장 자리에 올랐다. 세계의 언론은 그를 인도의 미래를 이끌어갈 차기 대통령으로 평가하고 있다.
자신의 운명을 온몸으로 개척한 자다브와 그의 부모의 삶은 이 시대 최고의 성공스토리이자 한 편의 감동적인 휴먼 드라마다. 인도에서 12년 연속 베스트셀러! 소설보다 재미있고 역사보다 섬세한 감동의 실화! 나렌드라 자다브와 그의 가족이 겪어낸 투쟁의 스토리를 통해 인도의 역사, 종교, 신분, 생활상 등 인도의 모든 것을 만난다!

  • 나렌드라 자다브 (저자)

 

  •  태어난 신분을 바꿀 수 없는 인도에서 절대적 신분제도를 무너뜨리면서 화제가 된 ‘인도의 살아 있는 영웅’이다. 인도 불가촉천민 출신임에도 불구하고 국제적 명성을 지닌 경제학자로 자리잡은 그는 현재 세계가 주목하는 인물이다. 외국 언론은 그를 차기 인도중앙은행 총재, 재무장관, 나아가서는 인도의 미래를 이끌어갈 다음 대통령으로 평가하고 있다. <인도의 금융 경제학>, <암베드카르 박사> 등의 책을 지었으며 지금도 수많은 논문을 발표하고 책을 완성하고 있다.
  • 강수정 (역자)

연세대학교를 졸업한 후 출판사와 잡지사에 근무했으며, 지금은 전문번역가로 활동 중이다. 옮긴 책으로는 《카바레: 새로운 예술 공간의 탄생》《앗 뜨거워》《여기, 우리가 만나는 곳》《리버타운》 등이 있다.

 

이야기를 시작하기 전에 - 9
프롤로그 - 25

속박의 굴레를 벗고 - 30
자유를 향해 - 43
권리를 구걸하지 말고 투쟁하라 - 195
내 존엄성은 내가 입증한다 - 290
내 안에 숨어 있는 백조 - 300
꿈을 그려라 네 인생이 그려질 것이다 - 316
의지의 사내 - 326
어머니의 소박한 세상 - 345

에필로그 - 354
그리고 손녀가 덧붙이는 말 - 35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