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서 정보

재미와 감동을 전하는 작은 책방을 마련했습니다.
한 바퀴 찬찬히 둘러보시면 아마도 내일 또 오고 싶으실 거에요.

호모 데우스: 미래의 역사
NEW

오직 하나의 사랑

저자 에릭 시걸
브랜드 김영사
발행일 1997.12.20
정가 6,900원
ISBN 89-349-0342-2 03840
판형 신국판
면수 330 쪽
도서상태 절판도서
종이책
  • 등록된정보가 없습니다.
전자책
  • 등록된정보가 없습니다.

불우한 환경에서 성장하여 음대에 진학한 매슈.
첼리스트인 에비를 만나 음악을 통하여 우정을 나누지만, 더 이상의 발전은 없다.
결국 매슈는 의대에 진학을 하고, 에비는 음악의 길로 나아가서 곧 유력한 음악가와 결혼한다.
매슈는 국제 의료 봉사단에 자원하여 에티오피아에서 만난 재벌의 딸 실비아와 사랑에 빠지지만 결국 또 한번의 실의를 겪게 되는데...

  • 에릭 시걸(Erich Segal) (저자)
에릭 시걸은「러브스토리」,「올리버스토리」,「남자, 여자, 그리고 아이」로 우리와 무척 친숙한 세계적인 베스트셀러 작가이다. 세 작품은 모두 영화로 제작되어 우리에게 소설보다 진한 감동을 불러일으키기도 했다. 그의 네 번째 소설「클래스」는 하버드 동창생 다섯 명의 25년간 인생여정을 그린 소설로, <뉴욕타임즈> 그해의 베스트셀러로 선정되었으며, 프랑스와 이탈리아에서 문학상을 받기도 했다.
이후 그는「닥터스」를 통해 의대생들의 고된 수련, 인턴, 레지던트 생활의 피말리는 괴로움, 그 속에서 상처받는 인간의 모습, 의학에 우선하는 사랑의 가치를 설파한다. 그의 문장은 관념적인 단어의 사용을 절제하고 재치와 정감이 넘쳐 독자들에게 상쾌한 맛을 전해주며 새로운 삶을 맛보게 해준다. 그는 비교문학 박사로, 현재 하버드, 예일, 프린스턴에서 그리스와 라틴문학을 강의하고 있으며, 결혼하여 딸 하나를 두고 있다.
  • 정영목 (역자)

서울에서 태어나 서울대학교 영문학과와 동대학원을 졸업했다, 2011년 현재 이화여대 통번역대학원 번역학과 교수로 일하고 있으며 전문 번역가로 활동하고 있다. 역서로는 《로드》 《눈먼 자들의 도시》 《왜 나는 너를 사랑하는가》 《책도둑》 《펠리컨 브리프》 《쥬라기 공원》 등을 비롯해 다수가 있다.

프롤로그

1. 1979년 봄
2. 1978년 여름
3. 1980년 뉴욕

에필로그
옮기고 나서